본문 바로가기
etc :

[와디스 펀딩 추천] 비오틴, 판토텐산, 맥주효모 함유 탈모 영양제 "판토맥스" 강력추천 (feat. 메디큐브 에이지알 ATS 에어샷 증정 이벤트)

by 델리로그 2022. 11. 5.
반응형

얼마 전에 본가에 갔더니 누나가 이걸 주더라구요.

 

너에게도 필요한 것 같다며...

식약처 인증 비오틴, 웰리비 판토맥스

 

풍성한 매일을 위한 맞춤설계? 판토맥스?

뭔가 했더니 비오틴과 판토텐산을 배합한 영양제였어요.

 

 

누나 지인 중에 탈모로 오래 고민한 분이 있는데(사실 저도 아는 형님...ㅎㅎ)

오랜만에 봤는데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풍성해져서 깜짝 놀라 물어봤더니

이 제품의 체험단으로 쭉 참여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다는 거에요!

 

사실 저희가족도 대체로 좀 숱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풍성한 모발에 대한 부러움이 좀 있고 관심도 많은 편이긴 하거든요ㅋㅋ

그래서 누나도 부탁해서 이 제품을 받아서 한두달 먹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요즘 잔머리 장난 아니라고..

 

 

그러고보니 누나가 뭔가 정수리가 풍성해보였는데

그냥 오늘따라 드라이 잘됐나보다 했거든요.

 

 

신기해서 예전 사진 찾아서 비교를 좀 해봤는데...

차이가 나지 않나요??

판토맥스 섭취 전 후 차이 비교

 

 

 

아무튼 결론...

저도 먹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뭔가 살짝 신경쓰였던 가르마가 좀 채워지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

뭔가 진짜 먹기 전하고 다른것 같아요!

 

그리고 또..

가슴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_-

ㅋㅋㅋㅋㅋ

 

 

뭔가!! 효과를 보는 것 같은 좋은 느낌에 열심히 먹고 있어요.

비오틴이랑 판토텐산을 이렇게 배합하는게 기술?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최적비율 찾으려고 체험단 테스트를 엄청 오래 했대요.

 

또 하나. 이번에 들었는데

맥주효모는 분명 탈모에 좋은 성분이 확실한데

식약처에서 아직 기능성인정을 못받아서 광고를 전혀 할 수 없다고해요.

그래서 마케팅 상 이유로

다른 비오틴제품들에선 점점 최소함량만 넣는다더라구요.

그냥 들었다, 정도로만.

 

 

판토맥스는 광고를 못하는 한이 있어도

효과만을 생각하면서 맥주효모를 많이 때려넣었다고 들었거든요

그것도 독일산으로 프리미엄으로 공수해서ㅋㅋㅋㅋ

어.. 진짜 그래서 효과가 있나? 싶었어요ㅎㅎㅎ

 

 

그러던 중! 이 제품이 와디즈에서 펀딩을 한다고 해서

제가 그 소식을 소개하고자 들고왔어요.

 

고민인 분들 많잖아요.

좋은 건 나누고 싶습니다ㅎㅎㅎ

 

 

와디즈 오픈예정 | [체험단극찬]10년차 연구원들이 직접 먹으려고 개발한 바로 그 비오틴!

[체험단극찬]10년차 연구원들이 직접 먹으려고 개발한 바로 그 비오틴!

www.wadiz.kr

 

판매가격보다 엄청 많이 할인해서..

완전 좋은 기회에요ㅎㅎㅎ

 

저희는 이거 1년치 한번에 사서 나누려고 펀딩오픈만 기다리고있어요.

 

그리고 메디큐브 에어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두모두 풍성하고 빽빽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