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

[오키나와 직항] 12월 1일부터 일본 오키나와 직항 취항 진에어 제주항공 판매재개 개시

by 델리로그 2022.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직을 했다가 곧 복직을 하는 친구가
뜬금없이 일본 여행을 가자고 연락이 왔어요


저는 처음에 당연히 못간다고 했지만
금액이 100만원 정도면 충분하다고 해서...
찾아봤죠 ㅎㅎ

원래는 삿포로를 가자고 했었는데
저는 사실 해외여행가면 스쿠버다이빙 포인트가 있는 장소를 선호해서
오키나와를 추천했더니
"이번 여행 테마는 대자연이야"라며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원래는 11월에 당장 떠날 예정이었는데
오키나와 직항이 12월부터 풀려서
얼른 예약하시라고 정보 가져왔습니다

제주항공


진에어



위 사진처럼
제주항공, 진에어에서 12월부터 오키나와 취항을 하고요
소소하게 만원 이만원씩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주말을 낀 일정을 잡아서
가격은 좀 나오길래 그냥 스카이스캐너 등등 어플로 항공권을 찾아봤고
저희는 356,100원에 진에어 왕복 티켓 예약을 완료했어요:)


항공사 통해서 구입하거나
어플로 구입하거나 가격은 대동소이한듯 해요

평일에는 왕복 20만원대부터
주말끼고는 40만원까지 나오는 것 같네요


다음 번에는 스쿠버다이빙, 오키나와 여행, 숙소, 차량 중에 하나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