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

[블로그 수익창출] 리더스CPA 하는법 알아보기(체험단, 상담, 부업, 포스팅)

by 델리로그 2022.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인 "리더스 CPA"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다른 블로거 글을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저처럼 아직 초보 블로거라도 유입을 성공시키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수익금 순위

일단 다른 분들 수익금을 봤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한달에 몇백씩 버는 분들도 있고,
제가 리더스CPA를 알게된 블로그는 하루에 400명 정도 방문자가 있는 블로그였는데도
월 20~30만원 정도 받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일단 저도 호기롭게 가입해보기로 했어요
먼저 사이트 링크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돼요:)

리더스CPA - CPA 광고의 모든것!

대한민국1등 제휴마케팅의 기준. 국내 최고의 CPA 광고 종합 플랫폼. 리더스CPA

leaderscpa.com

들어가니까 가입만 해도 5,000원을 준다길래 ㅎㅎ
후딱 가입을 했습니다

오른쪽에 체크 표시된 "PARTNER JOIN"을 누르면 되고요,
사업자/개인 나누어서 가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사업자가 있어서 사업자로 가입하고, 계좌정보도 기입했답니다

짠,
가입을 하고 나니
저도 이달의 수익금이 얼마인지 볼 수 있어요( 0원,,)

우선 하는 법을 모르니
적립금도 받을겸 튜토리얼을 시작했습니다.

하면서 보니,
리더스CPA가 어떤 마케팅 플랫폼이고
어떻게 수익이 발생하며
어떤 걸 주의해야하는지 차근차근 알 수 있었어요

먼저 리더스 CPA 홈페이지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 중
맘에 드는 캠페인을 선택하고,

포스팅 유의사항을 보면서 해당 캠페인 홍보글을 작성하면,
그 글을 보고 유입되는 고객들에 대해서

일정 금액을 보상해주는 시스템인데,
제품을 무료로 받고 가짜 후기를 써주는 것도 아니고
이런 회사가 있다~ 이런 장점이 있다~ 라고 작성하고
상담을 받도록 연결만 시켜주는 시스템이다보니
양심에도 안찔릴 것 같았어요


요런식으로

1. 블로그 / 카페 / 지식인만 허용(SNS 미허용)
2. 포스팅 작성 예시에 따라 작성
3.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한 포스팅임을 명시

등 유의사항도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물론 당장 이걸 통해 많은 수익이 나진 않겠지만,
그래도 포스팅할 거리 없을때 하나씩 쓰다보면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
조금씩 시도해보려고 해요:)

리더스CPA - CPA 광고의 모든것!

대한민국1등 제휴마케팅의 기준. 국내 최고의 CPA 광고 종합 플랫폼. 리더스CPA

leaderscpa.com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